상단영역

본문영역

'명탐정 코난:진홍의 연가' 여름 극장가 10대 사로잡을까

  • Editor. 업다운뉴스
  • 입력 2017.08.02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 진홍의 연가'가 여름 시장을 접수할까.

'명탐정 코난: 진홍의 연가'는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은 2일 개봉해 관심을 끌고 있다.

올 여름방학 가장 보고 싶은 애니메이션 1위로 뽑힌 '명탐정 코난: 진홍의 연가'가 개봉해 관객을 맞이할 채비를 마쳤다. 지난 4월 일본 개봉 첫 주말 99만 명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총 흥행 수익 68억 엔을 가뿐히 넘기며 관객몰이에 성공한 '명탐정 코난: 진홍의 연가'가 국내에 상륙한 것이다.

[사진=CJ엔터테인먼트 제공]

'명탐정 코난: 진홍의 연가'는 수수께끼의 미녀 오오카 모미지를 둘러싸고 오사카와 교토에서 동시에 발생한 의문의 사건을 파헤치는 코난과 헤이지의 활약을 그린 작품이다.

특히 '명탐정 코난: 진홍의 연가'는 로맨스와 액션을 결합한 흥미로운 스토리와 신-란 커플과 더불어 팬들의 큰 지지를 받는 헤이지-카즈하 커플의 본격 러브스토리로 성인 관객들의 호응 역시 뜨거워 흥행에 호재로 작용할 전망이다.

충무로는 지금 뜨겁다. 8월 휴가철과 방학 기간이 겹치며 부모의 손을 잡고 극장을 찾은 10대들이 증가하고 있다.

'명탐정 코난: 진홍의 연가'는 지난주 개봉해 100만 관객 동원에 성공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슈퍼배드3'와 애니메이션 흥행 1위 자리를 놓고 격돌할 것으로 보인다. 이이슬 기자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