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쇼챔피언' 위키미키 김도연·최유정, 'I don't like your girlsfriend'로 '틴크러시'

  • Editor. 김한빛 기자
  • 입력 2017.09.27 1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 뉴스 김한빛 기자] '쇼챔피언'에서 김도연과 최유정이 속한 그룹 위키미키가 데뷔곡 'I don't like your girlsfriend'로 눈길을 끌었다.

27일 방송된 MBC 뮤직 '쇼챔피언'에서는 위키미키의 무대가 펼쳐졌다. 위키미키는 '아이 돈 라이크 유어 걸프랜드' 무대로 '틴크러시' 매력을 펼쳐 화제를 모았다. 멤버들은 각각의 매력이 돋보이는 화려한 무대 의상으로 시선을 보았다.

 

'쇼챔피언' 위키미키 [사진 = MBC 뮤직 '쇼챔피언' 방송화면 캡처]

 

아이오아이 출신 김도연은 위키미키의 무대에서도 완벽한 비주얼을 뽐냈다. 첫 무대부터 화제를 모았던 도입부의 김도연·최유정의 아크로바틱 안무는 이날 무대에서도 시선을 끌었다.

위키미키는 아이오아이 출신 김도연과 최유정의 데뷔 그룹으로 화제를 모았다. '아이틴걸즈'라는 이름으로 알려진 위키미키는 2017년 '위키미키'로 데뷔했다. 멤버 전원이 10대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위키미키는 최유정, 김도연, 지수연, 엘리, 세이, 루아, 리나, 루시로 이뤄진 7인조 걸그룹이다. 위키미키는 지난 8월 8일 'I don't like your girlfriend'로 데뷔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