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페이스 에이 박재구♥김하영, 웨딩사진 공개… 슈퍼모델 아내와 행복한 미소

  • Editor. 신희연 기자
  • 입력 2017.10.13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신희연 기자] 그룹 스페이스 에이의 멤버 박재구가 슈퍼모델 출신 김하영과 결혼 소식을 전하며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13일 오전 스포츠Q에 따르면 박재구와 김하영은 오는 11월 4일 토요일 오후 5시 능동 어린이 회관 웨딩홀에서 부부의 연을 맺을 예정이다. 8년 전 지인의 소개로 만난 두 사람은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고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스페이스 에이 박재구와 김하영이 오는 11월 결혼식을 올린다. [사진 = 스페이스 에이 측 제공]

 

동시에 박재구와 김하영은 행복한 웨딩 사진까지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행복한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몸을 마주보며 미소를 띠고 있다.

사진으로 공개된 것뿐임에도 웨딩사진을 통해 두 사람이 서로에 대해 얼마나 신뢰하고 애정을 지니고 있는지 느낄 수 있다. 특히 박재구의 예비신부 김하영은 슈퍼모델 출신으로 박재구보다 5살 어리다. 김하영은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아름다운 신부의 자태를 뽐내고 있다.

박재구는 지난 1998년 스페이스 에이 1집 앨범 ‘주홍글씨’로 데뷔했다. 스페이스 에이의 원년 멤버로 팀 내에서는 랩 포지션을 담당하고 있다. 현재 박재구는 자신만의 음악팀을 결성해 개인 활동 중인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신부 김하영은 지난 2001년 슈퍼모델 출신으로 이후 방송활동을 이어가지는 않은 것으로 보인다. 주변으로부터 아름다운 커플로 불렸을 만큼 진실된 애정을 자랑한 박재구와 김하영이 결혼 소식을 전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