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이큐티, 첫 싱글 '플레이유(Play U)' 발표… 상상 이상의 귀여움으로 시선 압도

  • Editor. 신희연 기자
  • 입력 2017.10.13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신희연 기자] 키즈 걸그룹 하이큐티가 첫 번째 디지털 싱글 ‘플레이유(Play U)’를 발표했다.

하이큐티가 발표한 ‘플레이유(Play U)’는 다섯 소녀들의 감성과 잠재된 끼를 하이큐티답게 풀어낸 곡이다.

 

키즈 걸그룹 하이큐티가 첫 번째 디지털 싱글 ‘플레이유(Play U)’를 발표한다. [사진 = 스페이스뮤직 제공]

 

앨범의 타이틀곡은 8비트 게임 사운드를 가미한 EDM 장르로 예쁜 하이큐티이 목소리와 함께 노래 속에 들어있는 독특한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이번 앨범의 콘셉트는 게임 캐릭터로, 실제 게임 속에 나오는 용어들을 차용한 가사가 등장한다. 또한, 중간 중간 나오는 게임 사운드와 하이큐티 멤버들의 깜찍한 코러스는 듣는 재미를 더해준다.

특히 하이큐티 멤버들의 무대를 보면 이들의 매력을 더욱 잘 느낄 수 있다. 마치 재밌는 컴퓨터 게임 속으로 빠져드는 듯한 착각을 느끼게 하는 노래와 안무가 하이큐티만의 귀여운 매력을 극대화 시킨다.

하이큐티의 컴백곡 ‘플레이유’는 유명 혼성듀오 비쥬의 리더 주민과 DJ 버디가 함께 프로듀싱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이큐티는 아역배우 출신의 국내 최연소 5인조 걸그룹으로 상큼(유진), 발랄(윤정), 심쿵(하영), 깜찍(은정), 구욤(채린)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