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정글의 법칙' 딘딘 '카사바 획득'하며 정다래에 "나 딘족장이야"

  • Editor. 권재준 기자
  • 입력 2017.10.20 2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권재준 기자] '정글의 법칙' 딘딘이 탄수화물 식량인 카사바를 획득하며 정다래에게 족장의 면모를 드러냈다.

20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인 피지'(연출 민선홍 김진호 이세영 백수진)에서 출연한 딘딘은 정다래와 함께 식량 확보에 나섰다.

 

'정글의 법칙' 딘딘이 탄수화물인 카사바를 획득하며 정다래에게 족장의 면모를 드러냈다. [사진 = SBS '정글의 법칙 인 피지' 방송 화면 캡처]

 

한참을 가던 딘딘은 땅에 숨겨진 카사바를 발견하며 "이거 먹을 수 있는 거다"라고 기쁨을 드러냈다. 카사바를 캐며 족장의 면모를 드러낸 딘딘은 "내가 딘족장이다"라며 어깨를 으쓱했다. 

딘딘은 카사바를 캐면서도 덩이뿌리만 야무지게 끊어가며 실력을 발휘했다. 이어 딘딘은 익은 망고에 카이옌 고추까지 두둑히 챙기며 진가를 정다래에게 든든한 모습을 보였다.

예능인들이 자연 속에서 펼치는 생존기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을 콘셉트로 시적된 정글의 법칙은 최근까지 족장으로 활약했던 김병만이 없이 피지로 출발했다.

정글에서 활약한 경험이 있는 추성훈 노우진 오종혁 등을 중심으로 꾸며진 '정글의 법칙 인 피지' 편은 두 자릿수 시청률을 오르내리며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