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마녀의 법정' 정려원, 윤현민과 미묘한 분위기 형성… 러브라인으로 이어질 일만 남았다

  • Editor. 신희연 기자
  • 입력 2017.10.24 2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신희연 기자] 월화드라마 ‘마녀의 법정’의 정려원이 윤현민과 티격태격 앙숙의 케미를 발산하며 미묘한 분위기를 형성했다.

24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마녀의 법정’(극본 정도윤‧연출 김영균 김민태)에서 마이듬(정려원 분)은 여진욱(윤현민 분)과 함께 시간을 보냈다.

 

'마녀의 법정'에서 윤현민과 정려원이 서로에게 호감을 느낄 것으로 예상된다. [사진 = KBS 2TV '마녀의 법정'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정려원은 의도치 않게 윤현민 대신 다치게 됐다. 정려원은 윤현민에게 사실을 알리지 않은 채 필요한 물건을 부탁하는 등 끊임없이 그를 괴롭혔다. 이에 윤현민은 괴로워했지만, 정려원의 뜻에 따랐다.

현재 ‘마녀의 법정’에서 윤현민과 정려원은 앙숙의 케미를 선보이며 재미를 더하고 있다. 특히 윤현민은 정려원의 곁에서 무뚝뚝한 듯 세심하게 챙겨주며 곁을 지켰다. 이내 두 사람은 미묘한 분위기를 형성해 어색한 분위기로 이어졌다.

앞으로 ‘마녀의 법정’에서 윤현민과 정려원은 로맨스를 그릴 것으로 보인다. 두 사람이 서로에게 조금씩 호감을 느끼기 시작한 것이다.

과연 두 사람은 연인으로 발전할 수 있을까? 아직은 직작 동료로만 지내고 있는 정려원과 윤현민이 ‘마녀의 법정’에서 어떤 전개를 보여줄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