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17 SBS 가요대전, 워너원·방탄·트와이스 ‘한류스타’ 총출격…방청은 어떻게?

  • Editor. 김규현 기자
  • 입력 2017.12.11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규현 기자] 2017 SBS 가요대전 1차 라인업과 티켓팅 소식이 공개됐다. 10일 SBS는 2017 가요대전이 ‘넘버 원(Number One)’이라는 특별한 주제로 꾸며질 것이라고 밝혔다.

SBS가 스타들의 총출동을 자신한 만큼 1차 공개 라인업도 탄탄했다. 워너원, 레드벨벳, 헤이즈, 블랙핑크, 비투비, 여자친구, 선미, 위너, 볼빨간 사춘기, 트와이스, 아이유, 방탄소년단, 엑소가 이름을 올렸다. 인기가요 MC 스페셜 스테이지는 블랙핑크, 갓세븐, NCT127이 꾸밀 예정이다.

SBS 가요대전 측은 11일 방청 신청안내 공지사항도 올렸다. 2017 SBS 가요대전 방청 신청은 SBS 모바일앱을 통해서 가능하다. 신청기간은 11일부터 17일 오후 10시까지다. 당첨자는 오는 18일 오후 2시 SBS앱에서 푸시 알림을 통해 개별적으로 통보될 예정이다.

2017 SBS 가요대전 방청 신청이 시작됐다. SBS앱을 통해 신청 가능하고 만15세 미만은 입장할 수 없다. 워너원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등 올해를 빛낸 가수들이 총출동할 예정이다. [사진출처=SBS가요대전 공식홈페이지]

당첨 방식은 선착순이 아닌 랜덤이라고 사전에 알렸다. 또한 입장권 1장으로 2명까지 입장 가능하며 만 15세 미만은 관람 불가(부모 동반 시에도 입장 불가)라고 못 박았다. 당첨된 이들은 당일 앱을 통해 입장하니 본인의 신분증과 앱이 깔린 핸드폰을 지참할 것을 마지막으로 안내했다. 당첨된 입장권은 타인에게 양도도 불가능하다.

이번 2017 SBS 가요대전은 오는 25일 진행되며 유희열과 아이유가 MC를 맡게 됐다. 엄정화와 선미가 콜라보 무대를 진행할 것이라고 알리자 벌써 팬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지난 5일에는 자타공인 대세 트와이스가 가요대전 첫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홍보에 나서기도 했다. 올해 가요계를 강타했던 가수들의 노래를 반주로 미리 보는 가요대전 무대를 선보였다.

팬들은 입장권 소식이 알려지자 각종 SNS를 통해 “내가 좋아하는 가수 아이돌 다 나오네”, “라인업 좀 괜찮네”, “지디, 태양은 또 안 나오겠지?”, “1차 라인업부터 대박좋다”, “MC유는 믿고 본다. 최고 무대만 진행하는 듯”이라며 기대감과 설렘을 드러냈다.

올 한 해를 정리할 2017 SBS 가요대전이 얼마나 풍성한 무대와 볼거리로 팬들과 만날지 많은 많은 이들이 애정 어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