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내 남자의 비밀' 강세정, 김다현과 소문 돌았다 '모텔 사진에 기사까지' 송창의 의심 폭발

  • Editor. 권재준 기자
  • 입력 2017.12.11 2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권재준 기자] '내 남자의 비밀'의 강세정이 김다현과 부적절한 소문이 돌기 시작했다. 누군가 놓은 덫에 걸린 두 사람은 모텔에 들어가는 장면이 기사화되며 곤란을 겪기 시작했다.

11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내 남자의 비밀'(극본 김연신, 허인무·연출 진형욱)의 기서라(강세정 분)와 강인욱(김다현 분)은 집중 회의를 위해 모텔에 들어갔다. 하지만 두 사람 이외에 해당 메시지를 받은 팀원은 없었고 부적절한 사진이 찍혀 이상한 소문이 돌기 시작했다.

 

'내 남자의 비밀'의 강세정이 김다현과 부적절한 소문이 돌기 시작했다. [사진= KBS 2TV '내 남자의 비밀' 화면 캡처]

 

기사화된 소문에 가장 분노한 건 강재욱으로 살며 정체를 숨기고 있는 남편 한지섭(송창의 분)이었다. 형인 강인욱을 불러 "이 기사는 도대체 뭐냐"며 "기서라에 대한 마음을 접던지 아니면 다른 방식으로 이 문제를 해결하라"고 화를 냈다.

답답한 마음에 이상한 낌새를 느낀 기서라는 진해림(박정아 분)을 찾아가 "당신이 보낸 문자 메시지가 아니었냐"며 따졌지만, 물증을 전혀 찾을 수 없었다.

부적절한 소문에 이사회도 흔들렸다. 강인욱의 민심이 떨어짐 틈을 놓치지 않고 강재욱이 회장의 빈자리를 채우는 데 성공했다.

강인욱이 기서라에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한 가운데 기사화 된 소문에 화를 내는 남편 한지섭 겸 강재욱. 그리고 강재욱의 약혼녀 진해림까지 네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변화할지 시청자들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