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흑기사' 김래원, 장미희 기억해냈다 "넌 원하는 모든 걸 이루게 될 거야"

  • Editor. 권재준 기자
  • 입력 2017.12.14 2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권재준 기자] '흑기사' 김래원이 장미희를 기억해냈다. '녹색' 옷차림에 조언까지 완벽한 김래원에 장미희도 감격했다. 

14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흑기사(BLACK KNIGHT)'(극본 김인영 연출 한상우)에서는 김래원(문수호 역)과 장미희(장백희 역)의 재회 과정이 그려졌다. 

 

'흑기사' 장미희 [사진 = KBS 2TV 수목드라마 '흑기사(BLACK KNIGHT)' 방송 화면 캡처]

 

이날 녹색 코트를 입고 찾아간 장미희를 본 김래원은 단번에 "혹시 저 만난 적 있으시죠"라며 "그때도 녹색 옷을 입고 있었는데"라고 말했다.

장미희는 조실부모했던 김래원이 묘지 앞에서 울음을 터뜨리자 "울지 마, 넌 원하는 모든 걸 이루게 될 거야"라며 그의 행복을 빌어줬다. 오랜만에 재회한 장미희는 "역시 날 알아보는구나"라며 반가워했고, 김래원은 "힘이 들 때마다 아주머니의 말씀을 기억하면서 힘을 냈다"고 추억을 떠올렸다.

조향사이자 서촌 문화 해설사인 장미희는 250년을 넘게 살면서 인생과 세속에 초탈한 듯 삶을 영위하고 있다. 장미희의 꾸준한 관심 속에 올곧게 성장한 김래원은 성공한 젊은 사업가로 돌아와 감격적으로 그와 재회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