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더 유닛' 제이니, 유나킴 향한 도발… 과거 출연했던 '언프리티 랩스타'까지 언급

  • Editor. 이은 기자
  • 입력 2017.12.16 2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은 기자] '더 유닛'의 제이니가 유나킴을 향해 도발적인 발언을 이어가며 감탄을 자아냈다.

16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더 유닛'(연출 박지영, 원승연, 손수희)의 제이니와 유나킴은 한 무대에서 대결을 펼치게 됐다.

이날 '더유닛'에서는 팀 대결이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남자 보컬 무대에 이어 시작된 대결은 '여자 랩-보컬' 경쟁이었다. 팀을 짜는 과정에서 선배군단의 조현아는 제이니와 유나킴의 팀을 나눠야 한다고 주장했다.

 

KBS 2TV '더 유닛' [사진= KBS 2TV '더 유닛' 화면 캡처]

 

황치열 역시 조현아의 말에 동의했다. 황치열은 "경쟁 구도로 가야한다. 서로를 의식하고 갈 수 있게"라고 말하며 주목 받았다. 결국 제이니와 유나킴은 각각 다른 팀으로 한 무대에 오르며 경쟁하게 됐다.

과거 케이블채널 엠넷 '언프리티 랩스타'에 함께 출연하며 경쟁했던 제이니와 유나킴이 '더유닛' 무대에서 다시 만나게 되며 관심을 끌었다.

본격적인 무대 시작 전 '더 유닛'에 출연한 제이니는 "솔직히 ('언프리티 랩스타'에서는) 제가 많이 졌다. 그때는 제가 많이 어렸고 이제는 스무살이 됐다"라며 "이제는 더이상 어린 제이니가 아니기 때문에 이제는 제가 이겨야 하지 않나"라며 솔직한 발언을 이어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