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트시그널’ 시즌2 김현우 송다은 임현주 오영주, 방송 아닌 실제 일생생활 모습은?

  • Editor. 박상욱 기자
  • 입력 2018.04.12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박상욱 기자] 연예인들 이야기들 중 가장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끄는 내용은 ‘열애설’이라는 주장에 많은 이들이 공감할 것이다. 그만큼 ‘연애’와 ‘썸’ 등은 우리들의 호기심을 돋우는 화제다. 젊은 남녀가 서로의 마음을 알아가는 과정을 그린 리얼리티 프로그램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이유다.

‘하트시그널’ 시즌2가 대중들의 이목을 끌다보니 자연스레 출연진들에 대한 관심도 커진다. 특히 하트시그널’ 김현우 송다은 임현주 오영주가 ‘하트시그널’ 시즌2 방송과 실제 일상생활에서 어떻게 지내는지 자연스레 궁금해진다.

높은 인기의 '하트시그널’ 시즌2 김현우 송다은 임현주 오영주 등의 일생생활도 덩달아 화제다. [사진출처=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방송화면]

‘하트시그널’ 시즌2 송다은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생활을 공유한다. 송다은은 최근 인스타그램에 “내 사랑 내 새꾸”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다은은 자신의 반려견을 안고 환한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방송에서와 마찬가지로 청순한 비주얼과 싱그러운 미소가 돋보였다.

‘하트시그널’ 시즌2 임현주 또한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생활을 공개했다. 임현주는 최근 디지털패션매거진 캠스콘은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임현주의 패션화보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임현주는 인형같은 외모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하트시그널’ 시즌2 오영주 또한 인스타그램에 다양한 패션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오영주는 청바지로 캐주얼한 느낌을 내기도 하고, 블라우스와 스커트로 커리어우먼 이미지를 강조하기도 했다. 또한 필라테스로 몸매를 가꾸는 사진도 올리기도 했다.

‘하트시그널’ 시즌2 김현우 인스타그램은 그의 인기를 새삼 실감케 했다. 그가 올린 사진과 글에는 수많은 댓글의 그의 인기를 방증했다. 김현우는 일본 가정식당을 운영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하트시그널’ 시즌2 송다은 임현주 오영주 김현우 등 젊은 남녀가 앞으로 펼쳐나갈 러브스토리 항뱡이 주목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