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코리아,럭키박스가 뭐길래 기사 중단 요청 왜?

  • Editor. 조재민 기자
  • 입력 2018.04.19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조재민 기자] 벤츠 코리아(대표  디미트리스 실라키스)가 자사의 서비스 상품 ‘워런티 플러스’ 및 ‘컴팩트플러스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럭키박스'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해 놓고 갑자기 이를 보도하지 말아달라고 요구한 사실이 뒤늦게 밝혀졌다. 벤츠코리아는 이에 대해 취재에 응하지 않고 있어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19일 RPM9 보도에 따르면 벤츠코리아는 자사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차량 보증 서비스 연장 상품 ‘워런티 플러스’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우산, 지갑, USB 등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제품 및 특별 상품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증정하며, 최소 10만원부터 최대 70만원에 이르는 사은품으로 구성된 럭키박스 프로모션을 고객들에게 선사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네트워크에서 차량을 구입한 고객이라면 발급이 가능한 삼성카드 ‘더원 메르세데스-벤츠 카드’로 결제할 경우 최대 12개월까지 무이자 할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일반 삼성카드를 소지한 고객도 오는 12월까지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

벤츠코리아 워런티 플러스 럭키박스 [사진제공=벤츠코리아]

출시 1주년을 맞은 ‘워런티 플러스’는 신차의 통합 서비스 패키지(ISP) 보증 기간(3년 또는 10만㎞) 내 구입 시 보증 서비스의 기한을 4년 또는 12만㎞ 또는 5년 또는 14만㎞까지 연장해 주는 서비스 상품이다. 물가 인상으로 인한 부품 및 공임 비용 상승 없이도 최대 추가 2년 혹은 추가 4만㎞까지 보증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오는 5월 5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소모성 부품 교환 서비스 연장 상품 ‘컴팩트플러스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10만원 상당의 메르세데스-벤츠 정품 스포츠 백을 증정한다.

‘컴팩트플러스 패키지’는 통합 서비스 패키지(ISP)의 유효기간이 만료된 후에도 차량 유지 보수에 필요한 순정 부품 및 기술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공하는 서비스 상품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김지섭 고객 서비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메르세데스-벤츠의 공식 서비스 패키지 상품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메르세데스-벤츠는 고객들의 차량 가치 보존과 안전 운행을 돕는 공식 서비스 상품 라인업을 올 한해도 꾸준히 확장 및 강화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이 같은 내용의 자료를 낸 이후 별다른 설명 없이 “자료가 사실과 다르다”고만 밝히며 기사를 쓰지 말아달라고 해서 의문을 증폭시키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