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IPFA '인터넷에코 어워드 2018' 6월15일까지 후보 등록...기업·개인 11개 부문 시상

  • Editor. 류수근 기자
  • 입력 2018.05.01 1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류수근 기자]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 협회장 김철균)는 인터넷 관련 분야 발전에 기여한 기업 및 개인을 시상하는 ‘인터넷에코 어워드 2018(iECO AWARD 2018)’ 후보자 접수를 오는 6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하는 ‘인터넷에코 어워드’는 인터넷서비스의 효과적인 활용과 건강한 인터넷 문화의 확산을 위해 2010년부터 제정된 상이다.

이 상은 인터넷 비즈니스·기술·서비스·사회공헌 등을 통해 건강하고 풍요로운 인터넷 생태계 발전에 기여한 기업·단체 및 인터넷 산업현장에서 뛰어난 역량을 발휘해 생태계 조성에 공헌한 개인을 선정, 총 11개 부문 70개 분야로 나누어 평가와 시상을 진행한다.

 

 

 

신청 자격은 지난 한 해 동안 인터넷 산업의 상생 환경 구축에 기여하거나, 인터넷 서비스 분야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개인 및 기업·단체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수상자는 대한민국 인터넷혁신 대상 시상식을 통해 영광스런 순간을 함께할 수 있다.

‘인터넷에코 어워드 2018’ 후보 접수는 오는 6월 15일까지 진행되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등록할 수 있다.

수상자는 현직 유무선 인터넷 관련 분야 재직자와 산·학·연 연구진 등 500여 명으로 구성된 인터넷 에코 평가위원단(전문평가위원, 최고평가위원)이 온라인 평가와 최고대상을 선정하는 PT 심사에 참여하여 결정한다. 시상식은 오는 7월 6일 양재 엘타워 그랜드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와 ‘인터넷에코 어워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신청 및 문의는 아이어워드위원회 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