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좋은아침' 이은하, 70일 다이어트에 11kg 감량 '쿠싱증후군 극복한 사연은?'

  • Editor. 권재준 기자
  • 입력 2018.05.07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권재준 기자] '좋은아침' 이은하가 쿠싱증후군을 극복하고 70일 다이어트에 도전한 결과가 공개됐다. 이은하는 쿠싱증후군을 극복하고 11kg을 감량해 눈길을 끌었다.

7일 방송된 SBS '좋은아침'에는 가수 이은하가 출연해 "스테로이드를 전부 끊으라고 말하는데 정말 아파서 끊지 못하겠더라"고 고백했다.

 

'좋은아침'에 출연한 가수 이은하 [사진 = SBS '좋은아침' 방송 화면 캡처]

쿠싱증후군으로 통증에 시달렸던 이은하는 "이걸 안 끊으니까 몸무게가 절대로 줄지 않더라"고 다이어트에 고충을 토로했다.

하지만 결국 굳은 결심 끝에 스테로이드와 수면제를 끊은 이은하는 다이어트로 11kg을 줄였다. 운동으로 몸을 자꾸 움직이면 피곤해서 언젠간 잠이 들게 돼 있다고 설명한 그는 수면제에 이어 스테로이드 또한 복용하지 않은지 40일이 넘었다고 밝혔다.

'라이프스타일 레시피'라는 콘셉트를 모토로, 우리의 기본적인 의식주 생활에서 마주치는 일상의 소중함과 즐거움을 시청자와 함께 탐색해 보는 프로그램 '좋은 아침'은 지난 1996년부터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