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상이몽2' 이재명 인터뷰 새삼 눈길 '거북목 까딱하며 안들려 화법?'

  • Editor. 권재준 기자
  • 입력 2018.06.14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권재준 기자] 전 성남시장 이재명이 경기도지사에 당선되면서 과거 '동상이몽'에 출연해 인터뷰에 나섰던 이재명의 모습에 관심이 쏠린다.

지난해 8월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재명과 아내 김혜경의 일상이 그려졌다. 당시 방송에서 이재명은 청소를 도와달라는 아내 김혜경의 말을 제대로 듣지 못하고 휴대전화기를 바라보며 SNS 활동에 전념하는 모습을 보였다. 

 

[사진 =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방송 화면 캡처]

 

김혜경 씨는 끊임없이 "청소를 도와달라"고 외쳤지만, 소파에 앉아 '망부석'이 된 이재명은 고개를 까딱하며 아내의 말에 반응했다. 제작진은 이재명의 행동에 '거북목 까딱'이란 자막을 달아 시선을 끌었다.

고개만 흔든 이재명의 반응에 김혜경은 "침대 좀 정리해 달라니까"라며 화를 냈지만, 이재명은 아내의 말을 전혀 듣지 못했다. 

스튜디오에서 자신의 행동을 바라보던 이재명은 출연진과 함께 웃음을 터뜨렸다. VCR을 시청하던 진행자 김숙은 "혹시 아내의 말이 잘 안들리셨냐 아니면 안 들리는 척 하시는 거냐"고 물었고 이재명은 "잘 안 들리죠"라며 고개를 끄덕였다. 

아내가 화를 내자, 이재명은 그제서야 바로 일어나 청소를 돕기 시작했다. 화가 난 아내를 향해 이재명은 백허그를 시도했지만 김혜경은 "덥다"면서 그의 팔을 뿌리쳤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