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조정석-거미 결혼 소식에 연예계 배우-가수 커플은? 비-김태희에서 류필립-미나까지

  • Editor. 김한빛 기자
  • 입력 2018.06.22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한빛 기자] 배우 조정석과 가수 거미가 결혼을 앞두고 있음을 밝혔다. 스타 커플의 탄생 예정이 전해지면서 연예계 다수의 가수·배우 커플이 관심을 모았다.

22일 배우 조정석과 가수 거미 측은 "올해 하반기 결혼식을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두 사람의 결혼 예정 소식이 전해지면서 비-김태희 커플을 시작으로 류필립-미나 등 가수와 배우 커플이 주목받고 있다.

류필립과 미나의 커플화보 [사진 = bnt 제공]

2017년 결혼 소식을 전한 가수 비와 배우 김태희는 약 5년간의 열애 끝에 부부가 된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서울 모 성당에서 소수의 지인만을 초대해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 것으로 알려졌다.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2'에 출연하며 관심을 받고 있는 류필립과 미나 역시 배우·가수 커플이다. 2015년 미나 지인의 생일파티에서 처음 만났다는 두 사람은 연애를 시작한 뒤 두 달 만에 류필립이 군대에 갔음에도 깊은 애정을 과시하며 결혼에 골인했다.

빅뱅의 태양은 지난 2월 배우 민효린과 부부가 됐다. 작은 교회에서 가족, 친지, 지인만을 초대해 비공식 결혼식을 올린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태양의 '새벽 한 시' 뮤직비디오 촬영을 시작으로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2018년 결혼식을 올린 뒤, 태양은 군에 입대해 복무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