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제보자들' 소름끼치는 '벌레 아파트'… 벌레 등장 영화 '미믹'·'리핑 : 10개의 재앙'은?

  • Editor. 권재준 기자
  • 입력 2018.06.26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권재준 기자] '제보자들'에 등장한 벌레 아파트가 누리꾼의 시선을 끌고 있다.더불어 벌레의 습격을 소재로 한 영화 '미믹'·'리핑 : 10개의 재앙'이 주목받고 있다.

지난 2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제보자들'에서는 '새 아파트 벌레떼 습격, 도대체 무슨일이?'에서는 혹파리의 등장에 고통받는 아파트 거주자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사진=영화 '미믹'·'리핑 : 10개의 재앙' 포스터]

 

'제보자들'에 '벌레 아파트'가 방송되면서 벌레의 습격을 소재로 삼은 영화 '미믹'·'리핑 : 10개의 재앙'가 누리꾼의 관심을 받고 있다.

길예르모 델 토로 감독의 데뷔작인 '미믹'은 주인공이 바퀴벌레를 없애기 위해 새로운 곤충을 만들었고 새로운 종에게는 '유다'라는 이름이 붙여진다. 결국 '유다'는 바퀴벌레를 박멸시켰다. 하지만 수잔은 괴물의 공격을 받아 납치된다.

'미믹' 뿐 아니라 '리핑 : 10개의 재앙'도 벌레의 습격을 그린 영화다. '리핑 : 10개의 재앙'은 성경에 나오는 출애굽기의 장면을 묘사한 것으로 주목받았다.'리핑 : 10개의 재앙'에서 메뚜기들은 살벌한 모습으로 인류의 터전을 파괴한다. 

'제보자들'에 혹파리로 고통받는 '벌레 아파트'가 방송되면서 '미믹' '리핑 : 10개의 재앙' 등 벌레로 인한 재앙을 소재로 한 영화가 누리꾼의 눈길을 끌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