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피투게더’ 이소라, 다이어트 비디오 발매했던 과거 보니... 현영-조혜련-황신혜-옥주현은?

  • Editor. 권재준 기자
  • 입력 2018.07.20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권재준 기자] 이소라가 세월이 지나도 변함없는 비주얼을 과시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가운데 과거 다이어트 비디오를 발매하면서 눈길을 끈 현영 조혜련 황신혜 옥주현이 재조명되고 있다.

1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연출 박민정, 편은지, 박지은, 이상혁)에서는 이소라가 모델 시절 극한의 다이어트를 하면서 동시에 다이어트 비디오를 발매했던 과거를 회상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3’ 방송화면 캡처]

 

그는 지난 1998년 다이어트 비디오를 발매하면서 대한민국에 이른바 ‘다이어트 신드롬’을 일으킨 장본인이다. 아울러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까지 보유해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서 여전히 다이어트 비디오와 관련된 에피소드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탄탄한 몸매와 근육을 자랑하는 개그우먼 조혜련도 빼놓을 수 없다.

그는 2004년부터 파워풀한 태보와 복싱을 시작으로 인도의 요가와 피트니스를 체계화시킨 ‘파워요가 비디오’를 출시해 대중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큰 키와 작은 얼굴로 남다른 비율을 과시하는 현영도 2006년 다이어트 비디오를 출시한 바 있다.

특히 그는 사회체육사 자격증을 보유한 연예인으로 본인이 직접 개발한 유산소 운동프로그램인 ‘래빗핑거 다이어트’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몸짱 연예인의 원조격이라 할 수 있는 배우 황신혜도 2004년 피트니스 비디오를 내놓았다.

이외에도 늘씬한 각선미로 뮤지컬과 방송 등 맹활약을 하고 있는 옥주현은 2005년 다이어트와 요가를 결합한 비디오를 출시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