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홍수현♥마이크로닷 연상연하 커플… 송혜교·송중기 함소원·진화 한혜진·기성용도?

  • Editor. 권재준 기자
  • 입력 2018.09.04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권재준 기자]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 마이크로닷이 연인 홍수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두 사람이 주목 받으며 연예계 대표 연상연하 커플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지난 7월 마이크로닷과 홍수현의 열애 소식이 전해졌다. 홍수현은 '도시어부'에 여성 게스트로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주목받은 바 있다. 두 사람은 연상연하 커플로 거듭나며 많은 '도시어부' 팬들의 시선을 모았다. 홍수현은 올해 나이 37살, 마이크로닷은 25세다. 

 

[사진=종합편성채널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방송화면 캡처]

 

연예계에는 마이크로닷과 홍수현 외에도 연상연하 커플의 열애 소식이 꾸준히 전해지고 있다.

대표적인 연상연하 커플은 이제는 부부가 된 송혜교와 송중기다.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통해 처음 인연을 맺은 송혜교와 송중기는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10월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됐다. 

함소원과 중국의 SNS 스타 진화 역시 연상연하 커플이다. 함소원은 1976년생으로 올해 나이 42세, 진화는 1994년생으로 24세다.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18살이다. 함소원은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아내의 맛'에 진화와 함께 출연 중이다. 

한혜진과 기성용도 대표적인 연상연하 스타 부부다. 두 사람은 한혜진이 MC를 맡았던 KBS 2TV 토크쇼 '힐링캠프'로 인연을 맺었다. 한혜진은 1981년생으로 38세다. 기성용은 한혜진보다 8살 연하인 1989년생으로 올해 나이 31세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