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캡틴 마블' 예고편으로 살펴본 캐롤 댄버스 능력은? 브리라슨·개봉일도 '주목'

  • Editor. 김한빛 기자
  • 입력 2018.09.19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한빛 기자]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의 새로운 영화 '캡틴 마블'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캡틴 마블'의 예고편 개봉에 새로운 히어로로 등장할 캐롤 댄버스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18일 마블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히어로 무비 '캡틴 마블'의 예고편을 공개했다. MCU의 첫 여성 히어로 솔로 무비가 될 '캡틴 마블'은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쿠키 영상에서 존재감을 드러낸 바 있다.

[사진 = 영화 '캡틴 마블' 예고편 화면 캡처]

'캡틴 마블'의 개봉 전 캐릭터에 대한 영화 팬들의 관심도 높다. 캡틴 마블은 캐롤 댄버스로 코믹스에서는 1대 캡틴 마블의 뒤를 이어 2대 캡틴 마블로 등극한다. 1대 캡틴 마블 역은 영화에서 배우 주 드로가 맡을 예정이다.

캡틴 마블은 유전자 조작으로 인한 초인적인 힘, 내구력, 비행능력을 가지고 있다. 전자파를 이용해 아이언맨 같은 블러스트를 만들 수 있는 것 또한 특징이다. 캐롤 댄버스는 본래 히어로가 되기 전 공군 파일럿이었다.

'캡틴 마블'은 2019년 3월 8일 전 세계에서 개봉한다. 한국 개봉일은 정해지지 않았다. 한국 역시 전 세계 개봉일과 비슷한 시기에 '캡틴 마블'이 개봉할 것으로 추측되고 있다.

캐롤 댄버스 역을 맡은 브리 라슨의 연기 이력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브리 라슨은 지난 2016년 영화 '룸'으로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브리 라슨은 '캡틴 마블' 캐스팅 이후 운동하는 모습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게시해 화제를 모았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