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축구선수 이용, 1살 연상 SNS스타와 열애…안정환-이혜원·이승준-최지윤·강병현-박가원 눈길

  • Editor. 권재준 기자
  • 입력 2018.09.27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권재준 기자] 전북현대 이용(33)이 열애 소식을 알렸다. 상대는 2004년 미스 제주 출신의 SNS 인플루언서다. 이와 함께 미스코리아와 교제한 스포츠스타들에게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27일 SBS FunE의 단독보도에 따르면 축구스타 이용은 지인의 소개를 통해 한 살 연상의 미스코리아 출신 김씨와 만나 사랑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전북 현대 모터스 홈페이지 화면 캡처]

스포츠스타와 미스코리아의 만남은 드문 것이 아니다. 많은 스포츠스타들이 미스코리아와 교제 끝에 백년가약을 맺었다.

안정환은 2001년 미스코리아 아내 이혜원과 백년가약을 맺었다. 1999년 미스 서울 미에 오른 이혜원은 안정환과 결혼 이후 슬하에 딸 리원 양과 아들 리환군을 두고 있다. 두 사람은 각종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금슬을 자랑했다

농구스타들 역시 미스코리아 출신 연인과 결혼식을 올린 경우가 많다. 창원 LG세이커스의 강병현은 2013년 미스코리아 박가원과 화촉을 밝혔다. 두 사람은 지난 5월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자신들을 쏙 빼닮은 두 아들의 모습을 공개했다.

전 국가대표 출신 농구선수 이승준 또한 미스코리아 최지윤과 웨딩마치를 울렸다. 2016년 5월 은퇴를 선언한 이승준은 같은 날 부인 최지윤과 결혼식을 올렸다. 최지윤은 2012년 미스코리아 서북미 대회에서 미로 선발된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