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수현 아나운서♥우왁굳 결혼 소식에 서주원♥김민영·대도서관♥윰댕 떠오르는 이유는?

  • Editor. 권재준 기자
  • 입력 2018.10.15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권재준 기자] 김수현 아나운서와 게임 스트리머로 유명한 우왁굳의 결혼 소식이 뒤늦게 밝혀졌다. 게임으로 인연을 맺은 뒤 결혼식을 올린 것으로 알려진 두 사람의 소식이 전해지면서 게임 관련 크리에이터 김민영과 화촉을 밝힌 서주원, 대도서관과 결혼한 윰댕이 눈길을 끌고 있다.

15일 오후 스포티비게임즈는 “김수현 아나운서와 우왁굳이 지난 13일 서울에서 가족들과 비공개로 백년가약을 맺었다”고 전했다.

 

[사진=김수현 SNS, 온라인 커뮤니티 화면 캡처]

 

‘우왁굳’은 본명 ‘오영택’으로 게임에 특화된 동영상 방송 플랫폼 서비스인 ‘트위치’와 유튜버에서 ‘게임’ 콘텐츠를 제작하는 1인 방송인이다.

그의 부인인 김수현 또한 스포티비게임즈 소속 아나운서로 지난 2018년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시범종목인 e스포츠 리그오브레전드 중계를 진행한 바 있다.

이처럼 게임이 맺어준 인연으로 ‘게임스타’ 부부의 탄생을 알린 김수현 우왁굳이 주목받으면서 게임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모델 겸 방송인 김민영과 결혼하는 서주원이 재조명되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달 28일 결혼을 담당하고 있는 아이웨딩을 통해 웨딩 화보와 11월에 결혼한다는 소식을 공개했다.

김민영은 지난 2014년 OGN ‘하스스톤 아옳옳옳’를 시작으로 ‘히로인 오브 더 스톰’, ‘게임쇼 유희낙락’ 등 다양한 게임 관련 프로그램 진행을 맡고 있는 방송인이다.

뿐만 아니라 그는 ‘아옳이’라는 별명으로 빼어난 미모와 더불어 순발력 넘치는 입담을 소유해 게임 방송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JTBC ‘랜선라이프’에 이어 KBS 2TV ‘안녕하세요’까지 출연하면서 지상파에도 입성한 유튜버 대도서관과 윰댕 부부도 빼놓을 수 없다.

대도서관은 188만이 넘는 구독자수를 보유한 크리에이터로 게임부터 먹방, 여행 등 다양한 콘텐츠를 방송하고 있다.

그의 부인인 윰댕 또한 93만에 달하는 구독자를 지닌 유튜버로 두 사람은 지난 2015년 결혼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