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정수, '불타는 청춘' 등장… 서태화·홍일권·최재훈 떠오르는 이유?

  • Editor. 이은 기자
  • 입력 2018.11.21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은 기자] ‘불타는 청춘’의 새 친구로 등장한 한정수가 활약했다. 이와 동시에 앞서 '불타는 청춘'을 찾아왔던 스타들도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지난 20일 오후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 새 친구로 등장한 한정수는 뛰어난 동안 외모와 재치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다. 뿐만 아니라 한정수는 '불타는 청춘'을 통해 지난 1년 동안 특별한 활동이 없었던 이유를 설명하기도 했다.

 

한정수 [사진= SBS '불타는 청춘' 화면 캡처]

 

한정수가 다시 한 번 대중들의 관심을 받게 되며 과거 ‘불타는 청춘’에 출연했던 남자 새 친구들도 주목 받고 있다.

배우 서태화는 지난 2015년 ‘불타는 청춘’에 새친구로 등장했다. 당시 ‘중년 송중기’로 불리며 관심을 끌었고, 돼지고기소스 홍게 튀김, 광어찜 등을 선보이며 뛰어난 요리 실력을 자랑했다.

배우 홍일권도 '불타는 청춘'에 출연했었다. 홍일권은 등장과 동시에 이연수와의 특별한 인연을 자랑했다. 두 사람은 7년 전 드라마에 함께 출연했다.

또한 홍일권은 날카로운 일도류를 준비해 능숙하게 삼겹살을 분리하는 기술을 선보이기도 했다.

가장 최근에는 가수 최재훈이 새 친구로 등장했다. '널 보낸 후에', '비의 랩소디, '편지' 등을 히트시키며 1990년대 활약했던 최재훈은 뛰어난 입담으로 웃음을 더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