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번에는 장신영, 스타 졸업사진 찾기의 이면

  • Editor. 업다운뉴스
  • 입력 2011.03.20 0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들의 졸업사진 찾기가 유행이다. 이번에는 장신영 졸업사진 모습이 공개됐다. 다행히 ‘자연미인’이라며 환호일색이다. 좋은 예에 속한다. 이번 장신영 졸업사진 외에도 최근 학창시절 과거 사진이 공개된 이들은 수도 없이 많다.

장신영 졸업사진은 '장신영 어린 시절부터 여신 미모'라는 제목으로 한 커뮤니티에 최근 올라왔다. 전주예고 졸업사진 속 장신영은 미스 춘향이 선발대회 출신다운 미모를 자랑한다. 단정하게 차려 입은 교복 모습이 꿈 많은 여고생의 청초함을 물씬 뿜어낸다. 장신영은 또렷한 윤곽에 하얀 피부, 그리고 입가에 잔잔한 미소까지 단아한 자태를 자랑한다.


장신영 졸업사진을 확인한 누리꾼들은 “이번 졸업사진을 통해 장신영은 자연미인 인증됐다.”거나 “장신영 졸업사진 속에는 여신으로서의 포스가 느껴진다.”는 등 좋은 반응 일색이다. 스타의 졸업사진 공개가 이번 장신영처럼 좋은 예만 있는 것은 아니다.

이미 성형을 한 스타들에겐 성형 전 모습이 고스란히 드러나 간혹 현재와 다른 외모로 굴욕을 안기기도 한다. 졸업사진 등 과거사진 공개의 빛과 그림자가 아닐 수 없다. 이 때문에 일부 스타의 경우는 자신의 졸업사진을 자진해서 공개하기도 하고 일부 스타는 자신의 졸업사진을 감추기에 급급하기도 한다. 하지만 스타의 졸업사진 찾기 열풍이 계속되면서 누리꾼들에 의해 장신영을 포함한 스타들의 졸업사진은 대중들에게 노출되곤 한다.

그렇다면 이번 장신영 졸업사진을 비롯해 스타들의 졸업사진 찾기 열풍이 부는 이유는 무엇일까. 이런 현상은 스타에 대한 관심도의 반영이라고 할 수 있다. 일반인들의 경우 사실 누구와 친해지게 되면 상대방에 대해 속속들이 알고 싶은 것이 인지상정이다. 과거 자라온 환경과 모습은 물론 그와 그녀의 비밀까지 공유하고 싶은 욕구를 느낀다. 이런 욕구가 스타들에게도 고스란히 적용된다고 볼 수 있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설명이다.

한편 이번에 졸업사진이 공개된 장신영은 오는 6월 KBS1TV 대하사극 '광개토대왕'(극본 조명주, 연출 김종선)에서 이태곤과 함께 호흡을 맞춘다. 장신영은 주인공 광개토대왕 역의 이태곤과 그의 라이벌 역 김승수와 삼각 구도를 형성한다.

장신영은 2001년 미스 춘향 선발대회 출신으로 2002년 SBS <해 뜨는 집>으로 드라마에 첫 데뷔했으며 2007년-MBC <겨울새>, 2010년 영화 <무법자>, 2010년 SBS '나는 전설이다'등의 작품에 출연했다. 2006년 22세의 나이에 결혼한 장신영은 이듬해 아들을 출산했으며 2009년 말 3년 만에 이혼의 아픔을 겪었다. 이주현기자/사진=인터넷커뮤니티,SBS

<기사더보기>

허경환 대박, 그리고 성공요소 두 가지

봄철 전국 황사, '황사눈병' 주의보!

피부 좋아지는 생활습관, 꼭 기억해야할 4가지 팁

방사능 해독 음식, 미리 먹어두면 도움 될까?

요오드 사재기, 4가지 궁금증 풀이

봄 타는 직장인, 그들만의 해결 방법은 뭘까?

한라봉보다 맛있는 '탐나봉' 등장

입사 10년, 가장 연봉 많은 직종은?

봄철 황사시즌, 마스크 구입과 사용에도 요령 있다!

화장실 자주 가는 여친, 이런 속사정이 있을줄이야!

건강을 위한 목욕 온도, 사람마다 다르다!

무조건 걷고 뛰고 땀 뺀다고 운동효과 좋을까?

요즘 영 시원찮은데? 발기부전을 겪는 남성들을 위한 조언

꽉 조이는 넥타이, 온 몸은 '골골' 신음소리 작렬!

소금 양치질 효과, 좋다 VS 나쁘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