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아쏘시오그룹, 가족 친화적인 조직문화 확산 노력

  • Editor. 조근우 기자
  • 입력 2022.08.22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조근우 기자] 동아쏘시오그룹이 가족 친환적인 조직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한다.

동아쏘시오그룹은 경상북도 상주시에 위치한 상주 인재개발원에서 가족적인 조직문화 확산을 위한 ‘2022 피닉스 캠프’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2022 피닉스 캠프에 참여한 임직원 자녀들과 관계자들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동아쏘시오그룹 제공]
2022 피닉스 캠프에 참여한 임직원 자녀들과 관계자들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동아쏘시오그룹 제공]

피닉스 캠프는 여름 방학 기간을 이용해 임직원 자녀들을 초대해 인성 교육과 학습 능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하는 행사다. 동아쏘시오그룹은 임직원 자녀들에게 보다 많은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자 피닉스캠프를 지난 11일~13일, 18일~20일, 2회에 걸쳐 실시했다.

이번 피닉스캠프에는 동아쏘시오홀딩스, 동아에스티, 동아제약 등 동아쏘시오그룹 임직원 자녀 120명(초등학교 4~6학년)이 참가했다.

캠프에 참가한 임직원 자녀들은 △자신감 구축 △효과적인 의사소통 기술 △장기 기억력 강화 △나만의 안전지대 만들기 등의 프로그램에 참가했다. 캠프 마지막 날에는 자녀들을 캠프에 보낸 임직원을 초대해 자녀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동아쏘시오홀딩스 관계자는 “가족이 함께하는 시간을 마련하고 임직원 자녀들에게 추억을 만들어주기 위해 피닉스 캠프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가족 친화 프로그램을 마련해 임직원들이 행복하고 즐겁게 일할 수 있는 동아쏘시오그룹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동아쏘시오그룹은 가족적이고 행복한 조직문화를 만들기 위해 피닉스캠프 외에도 다양한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임직원들이 함께 만들고 함께 실천하는 지켜야 할 문화 10가지, 사라져야 할 문화 10가지 ‘두돈텐텐’ 캠페인, 건강 상태를 확인해 볼 수 있는 건강한 일터 만들기, 일찍 퇴근해 가족과 함께하는 ‘패밀리데이’ 등이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