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통UP] 골프존·롯데하이마트·아모레퍼시픽·LG생활건강·이랜드

  • Editor. 조근우 기자
  • 입력 2023.03.30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골프존 GDR아카데미, SKT ‘T우주 구독서비스’ 제휴

골프존 GDR아카데미는 국내 실내골프연습장 직영사업인 ‘GDR아카데미’가 지난 23일 SKT의 구독 커머스 플랫폼 ‘T우주 구독서비스’와 제휴를 맺고 고객 혜택 확대에 나선다고 밝혔다.

SKT ‘T우주’는 구독 커머스 플랫폼 서비스로, GDR아카데미는 이번 제휴를 통해 GDR아카데미가 제시하는 골프레슨과 연습의 기준을 제공하고 다양한 서비스 및 혜택도 선보일 예정이다. ‘T우주 GDR아카데미 구독서비스’는 T우주 서비스 가입 후 문자로 받은 GDR이용 할인 쿠폰을 GDR앱에 로그인 후 적용해 전국 GDR아카데미 직영점에서 사용 가능하다.

GDR아카데미는 골프존이 선보인 골프 레슨 직영 사업으로, 골프 연습 전용 시뮬레이터인 GDR을 기반으로 운영되고 있다. 매장별 상주하고 있는 레슨 전문 코치가 회원 개개인의 피지컬과 플레이 성향 등 특징에 맞는 1:1 레슨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골프 연습 전용 시뮬레이터 GDR PLUS는 지난해 5000여대 이상이 판매됐다.

회원이라면 누구나 GDR앱의  ‘인공지능(AI) 코치’ 메뉴를 통해 나의 스윙 분석 및 진단을 통한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고, 자신의 골프 실력을 객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연습 현황, 월간 리포트 등 맞춤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골프존 GDR아카데미가 T우주 구독서비스와 제휴협약을 맺었다. [사진=골프존 제공]
골프존 GDR아카데미가 T우주 구독서비스와 제휴협약을 맺었다. [사진=골프존 제공]

◆롯데하이마트, 창립 23주년 페스티벌 개최

롯데하이마트가 4월 한 달간 ‘창립 23주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는 최근 3년간 매출을 분석해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은 인기 품목을 중심으로 창립 기념 행사상품을 준비했다.

롯데하이마트는 전국 390여개 매장에서 다음달 1일부터 23일까지 23개 상품을 할인해 판매한다. 온라인쇼핑몰에서도 4월 한 달간 매주 수요일마다 23개 상품을 선정해 할인한다. 아이폰14 프로, LG그램, LG코드제로 무선청소기, 시몬스 뷰티레스트 매트리스 등 매주 새로운 상품을 선보인다.

또 4월은 이사, 웨딩 수요가 높은 시기인 만큼 다양한 인기 가전 행사를 준비했다.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는 삼성전자, LG전자의 행사품목을 두 가지 이상 동시구매 시 캐시백, 엘포인트(L.POINT) 적립 등 혜택을 제공한다. 냉장고 신상품 및 행사상품 구매 시 캐시백, 롯데모바일상품권 등 최대 20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고물가 시대에 유통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PB 상품도 인기 모델을 엄선해 할인 판매한다. 롯데하이마트 PB 하이메이드의 베스트 가전 상품을 다음달 7일부터 17일까지 할인 판매한다. 상품 할인 판매 외에도 가전, 주거공간 클리닝을 위한 홈케어서비스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가 23주년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사진=롯데하이마트 제공]
롯데하이마트가 23주년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사진=롯데하이마트 제공]

◆아모레퍼시픽 려, 신제품 출시하고 고윤정 모델로 발탁

아모레퍼시픽 탈모 케어 브랜드 려(Ryo)가 신제품 ‘루트젠(Root:Gen)’ 라인을 출시하고 모델로 배우 고윤정을 발탁했다. 려 트루젠은 모근과 탈모증상케어에 성별 특화 기술을 적용해 섬세한 맞춤 관리가 가능한 탈모 케어 라인이다. 특히 여성 탈모 3대 고민인 빈약해 보이는 정수리 볼륨과 넓어 보이는 헤어 라인, 가늘고 힘없이 처지는 모발에 주목했다. 여성의 민감한 두피와 긴 모발을 고려해 머리를 감을 때부터 말릴 때까지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자극을 줄일 수 있도록 설계했다.

신제품은 샴푸 2종과 트리트먼트, 두피 에센스로 선보이며 상쾌한 베르가못 향과 은은한 라벤더 향을 담아 샴푸하는 동안 지친 두피와 마음을 편안하게 해준다.

려 루트젠 라인은 30일 이마트와 SSG닷컴, G마켓 선론칭 이후 다음달 3일 G마켓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15일부터는 전국 대형마트와 올리브영, 주요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려 루트젠 라인.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려 루트젠 라인.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탈모 기능성 제품 밀도케어TM 출시

LG생활건강의 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가 신제품 ‘밀도케어TM’을 출시했다. 닥터그루트 밀도케어TM은 국내 탈모 기능성 제품 가운데 인체 외 시험으로 ‘모발 속 밀도 개선효과’를 입증한 제품이다.

닥터그루트 밀도케어TM은 힘없는 모발의 원인이 노화 등으로 인해 단백질과 영양분이 모발에서 빠져나가는 ‘모발다공현상’에 있다는 점에 착안해 만든 제품이다. 모발 속까지 침투가 가능한 초미세 마이크로단백질을 함유한 제형이다.

특히 모발에 밀착하는 고농축 타입의 트리트먼트는 단백질 결합 특허 기술로 특허부문 최고 영예인 ‘지석영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동시에 사용했을 때는 7회 사용으로 모발에 단백질을 532%를 결합시키고, 모발 강도를 단단하게 개선했다.

신제품 출시에 앞선 제품 만족도 조사에서 소비자들은 밀도케어TM에 높은 만족감을 나타냈다. 20~40대 소비자 107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만족도 조사에서 96%는 “사용 즉시 모발에 힘이 생긴 느낌이다”고 응답했다. 

닥터그루트 밀도케어TM [사진=LG생활건강 제공]
닥터그루트 밀도케어TM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이랜드 로엠, 강혜원과 함께한 23년 봄 컬렉션 공개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이 브랜드 뮤즈 배우 강혜원과 함께한 23년 봄 컬렉션 ‘마이 오운 로맨틱 파인드’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는 봄 시즌 핵심 소재들로 제작된 새로운 아이템들을 착용한 뮤즈 강혜원이 자신만의 로맨티시즘을 발견해 나가는 순간들이 담겼다.

이랜드 측은 “이번 컬렉션은 봄 결혼식 시즌에 입기 좋은 풍부한 셋업과 원피스 등으로 구성됐다”며 “특히 로엠의 키 스타일 ‘트위드’ 는 봄맞이 가벼워진 소재감과 트렌디한 핏을 갖춰 출시됐다”고 전했다.

이랜드 로엠 화보. [사진=이랜드 제공]
이랜드 로엠 화보. [사진=이랜드 제공]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