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S홈쇼핑, 산불 피해 재난구호에 힘 얹다

  • Editor. 조근우 기자
  • 입력 2023.04.17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조근우 기자] NS홈쇼핑이 강원도 강릉 산불 피해 재난 구호에 힘을 보탠다.

NS홈쇼핑은 지난 11일 발생한 강원도 강릉 지역의 큰 산불로 피해를 본 주민들을 위해 구호 성금 3000만원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기부했다고 17일 밝혔다.

NS홈쇼핑 CI [사진=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 CI [사진=NS홈쇼핑 제공]

전달된 성금은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강원도 강릉 지역의 재난구호 및 피해복구를 위해서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NS홈쇼핑은 지원금 기부뿐만 아니라 피해지역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추가적인 지원 방안을 모색한다. 강릉 지역 협력사의 피해를 파악해서 실효성 있는 지원책을 마련해 재난 극복에 적극 나선다는 방침이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는 “산불로 큰 피해를 본 강릉시 주민들의 조속한 피해복구와 일상 회복을 기원하며 성금을 전달했다”며 “재난 지역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다시 건강한 일상으로 돌아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NS홈쇼핑은 2019년과 2022년에도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한 성금 및 교육 장비를 전달했고, 2021년에는 '농특산물 판로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황태', '산나물' 등 강원 특산물 특집전을 꾸준히 진행하는 등 강원도 지역사회와 상생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