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사랑해孝' NS홈쇼핑, 지역 어르신에 어버이날키트 전달

  • Editor. 조근우 기자
  • 입력 2023.05.08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조근우 기자] NS홈쇼핑이 어버이날을 맞아 지역 어르신들에게 사랑과 정성을 담은 선물꾸러미를 전달했다.

NS홈쇼핑은 경기 성남시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서 진행하는 ‘감사해孝, 존경해孝, 사랑해孝’행사를 후원하고 지역 노인들에게 어버이날키트를 선물했다고 8일 밝혔다.

NS홈쇼핑이 지역 노인들에게 선물한 어버이날 키트 [사진=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이 지역 노인들에게 선물한 어버이날 키트 [사진=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은 어버이날을 맞아 성남시 지역 내 노인들을 위한 행사로 성남시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서 진행하는 '감사해孝, 존경해孝, 사랑해孝' 어버이날 행사를 2013년부터 후원해 왔다. 올해는 2000명분의 어버이날키트를 마련해 전달했다. NS홈쇼핑이 마련한 어버이날 키트는 카네이션화분과 떡 등으로 구성된 간식세트로 구성됐다. 거동이 불편한 노인과 독거노인 가정 800곳에는 어버이날키트 배달도 진행했다.

NS홈쇼핑은 11년째 '감사해孝, 존경해孝, 사랑해孝' 행사를 통해 취약계층 노인들의 행복한 일상을 응원해왔다. 매년 추석과 복날에도 임직원과 함께 송편나눔, 삼계탕나눔 행사로 지역 노인을 방문하는 자원봉사도 진행해오고 있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는 “어버이날을 맞아 지역내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을 누리시는데 보탬이 되고자 '감사해孝, 존경해孝, 사랑해孝' 행사를 후원해왔다”며 “앞으로도 NS홈쇼핑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고, 어르신들이 지역내에서 공동체의 안정감을 느끼고, 평안한 일상을 누리실 수 있도록 위로가 되는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