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박경림 '우환설'… 구더기 무서워 장 못 담근다!

  • Editor. 업다운뉴스
  • 입력 2010.11.15 0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세바퀴>

[업다운뉴스]구더기 무서워 장 못 담글까? 우리 속담이다. 다소 방해되는 것이 있다 하더라도 마땅히 할 일은 하여야 함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이다. 한데 그 구더기가 다소 방해가 아니라 완전 훼방을 놓는다면 그때는 달리 생각해야 하는 것일까?

박경림의 처지가 그러해서 하는 말이다. 감성이 풍부한 박경림은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남편에 대한 얘기 도중 눈물을 보였다가 집안 ‘우환설’에 휘말린 적이 있다. '혹시 집에 말 못할 우환이 있는 것 아니냐'는 기사가 전해져 곤욕을 치렀다고 한다. 박경림은 당시 자신의 트위터에서 "왜 이렇게 지인들한테 전화가 많이 오나 했더니 제가 집안에 우환 있는 사람이 돼있네요~ 그것도 가장 많이 읽은 기사로. 기사의 정확성을 위해 없는 우환을 좀 만들어야 하나요?"라며 씁쓸한 심정을 담아내기도 했다.

장 담그다 구더기의 뜨거운 맛을 본 그녀가 또다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제의를 받았다. 박경림은 지난 13일 방송된 MBC 라디오 표준FM '박경림의 별이 빛나는 밤에'를 진행하는 가운데 나경은 MBC 아나운서와 깜짝 전화인터뷰를 진행했다. 나 아나운서는 새롭게 맡게 된 한풀이 토크쇼 프로그램 '미인도'에 대해 소개하며 박경림에게도 "언제든 초대할 의향이 있다"고 말했다. 이런 제안을 들은 박경림은 "내가 안 갈 수가 없을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떤 다음 “거기서 한 풀다 울고, 집안에 또 우환 있다는 기사 나갈 텐데 괜찮겠어요?"라는 말로 정중히 출연 거절 의사를 밝혔다.

대신 박경림은 22개월된 아들 민준이를 거론하며 "민준이가 요즘 소파에 앉아 그렇게 '피곤해'라는 말을 자주 한다. 내가 가끔 하는 말을 들었나 보다. 한풀이 토크에 나보다 우리 아들을 먼저 내보내야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나경은 아나운서는 MBC 드라마넷 '미인도' 에서 김지은, 방현주 등 MBC 아나운서와 개그우먼 이영자, 배우 임형준과 공동 진행을 맡았다. '미인도'는 게스트의 한 맺힌 사연을 들어보는 한(恨)풀이 토크쇼를 표방, 지난 12일 첫 선을 보였다. 업다운뉴스 뉴스팀

<기사 더보기>

개그맨 이동우 '시력상실'에도 무소의 뿔처럼 가다!

김부선 충격발언 … 스캔들 폭로의 전말과 전망?

자살과정 생중계의 엽기적 사건, 대한민국은 괜찮을까?

광저우 아시안게임 5대얼짱, 얼마나 이쁘길래?

화성인 '피부녀'를 둘러싼 두가지 논란?

증명사진 찍을 때 적당한 메이크업 비법은?

이의정과 빽가에 이어 김민정까지, 뇌종양이 뭐기에?

문천식의 감량 다이어트, 의지만 갖고 될까

'황금물고기' 이태곤의 췌장암, 어떤 병이기에?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