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수현 반전표정, 웃음을 품은 '해'와 친구들

  • Editor. 업다운뉴스
  • 입력 2012.02.27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수현 반전표정이 압권이다. 개그맨 뺨칠 정도로 코믹하다. 물론 김수현만이 아니다. MBC 수목드라마 '해를 품은 달'(이하 해품달)에서 환상의 콤비를 이루고 있는 김수현(훤)과 정은표(형선), 송재림(운) 삼총사가 다함께 반전표정 퍼포먼스에 나섰다.

물론 김수현 등 3총사의 반전표정은 시청자를 위한 팬서비스다. 지난 23일 '해품달'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온 '해품달 3인방의 강렬한 눈빛'이라는 제목의 사진을 보면 웃음이 절로 나온다. 김수현 등 세 연기자의 반전표정이 정말 재미있는 까닭이다. 코믹한 반전사진을 올린 이는 "조선옴므 표지모델 뺨치는 시크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세 남자. 그러나 이내 블링블링 살인미소를 날리며 유쾌한 모습을 보여주는 이들"이라는 설명을 덧붙였다.

이 사진에는 두 장의 스틸 컷이 위아래로 담겨있다. 먼저 위 사진에는 김수현과 정은표 송재림 세 사람이 옆으로 선 채 얼굴을 돌리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다들 표정이 자못 심각하다. 하지만 아래 사진으로 내려가면 언제 그랬냐는 듯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김수현은 고개를 들고 밝게 미소 짓고 있으며 정은표는 이를 훤히 드러낸 채 웃고 있다. 송재림은 극중 카리스마는 전혀 없는 귀엽기 그지없는 반전표정을 짓고 있다.

이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수현 반전표정, 귀요미 뺨친다." "정은표의 나이를 잊게 하는 해맑은 표정도 정말 보기 좋다." "송재림 이렇게 귀여울 수가, 무사 운의 카리스마는 어디로 갔니?" 등 세 배우의 반전표정에 재미있다는 반응 일색이다. 김유나기자

<기사더보기>

정가은 과거사진 굴욕, 개그를 위해서라면? 

박완규 집공개, 그림같은 집은 아니지만?  

차인표 롤리폴리, "완전 대~박!"  

전현무 재산, '알토란'이 따로 없네?  
 
김형자의 가장 지우고 싶은 순간, 결혼!  

윤승아 열애, 한밤의 세레나데 통했나?

황정음 부은얼굴, 혹시? 팬심의 날카로운 촉
 
나영석PD 눈물, 이심전심 

탁구엄마 전미선, '시청률 품은 여자'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