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수영 3관왕 박태환, 친누나 '깜짝인기'로 4관왕?

  • Editor. 업다운뉴스
  • 입력 2010.11.18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마린보이’ 박태환이 17일 현재 광저우 아시안게임에서 딴 메달은 금 3개, 동 2의 빛나는 성적표. 한데 이것이 전부일까. 아니다. 친누나까지 깜짝 등장시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게 돼 “메달 하나 더 추가요!”를 외쳐야 할 듯하다.

KBS

박태환의 친누나는 연일 인터넷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인미씨 미니홈피에는 방문자가 폭주하고 축하 메시지가 계속 이어지는 등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박태환 친누나가 갑자기 뜨기 시작한 것은 16일 오후 중국 광저우 아오티 아쿠아틱 센터에서 열린 남자 자유형 400m 결선에서다. 이번 대회 2번째 금을 노리는 박태환(21·단국대)에게 전 국민의 시선이 쏠리는 것은 너무나도 당연했다. 박태환은 초반 리드를 지키며 힘차게 물살을 갈랐다. 300m 지점을 돌 때까지 세계신기록(3분40초07) 경신을 기대할만한 정도였으니 박태환을 응원하는 국민들은 한 순간도 시선을 뗄 수 없었다. 박태환은 막판 맞수인 중국의 쑨양과 장린이 치고 나와 잠시 가슴을 졸이기도 했으나 무리 없이 금빛 물살을 갈라 국민들의 환호를 자아냈다.

이어 벌어진 세리머니. 국민의 관심이 집중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태극기를 어깨에 두른 박태환은 꽃다발을 들고 달려가 관중석에 있는 한 여인에게 던져줬다. 200m 우승 때에도 꽃다발을 던져줬던 바로 그 여인이었다. 그 여인은 다름 아닌 관중석 난간에서 카메라를 들고 자신의 모습을 담고 있던 친 누나 박인미씨였다. 박태환 누나는 박태환의 꽃다발 선물에 환한 미소로 답례했다. 훈훈한 남매의 모습이 아닐 수 없었다.

박태환 누나 박인미씨(28)는 유부녀다. 지난 베이징올림픽을 앞두고도 박태환과 함께 손을 잡고 인천공항에 나타나 여자친구가 아니냐는 의혹을 받기도 했다고 한다. 박태환 전담팀의 관계자에 따르며 "형제가 나이 터울이 많은 누나 1명밖에 없어 박태환이 어린 시절부터 누나 박인미씨와 각별한 관계"라고 한다.

한편 박태환이 누나에게 꽃다발을 전해주는 모습을 본 네티즌들은 "훈훈한 남매 모습이 보기좋다" "저렇게 멋진 남동생이 있다니 부럽다" "박태환 누나가 부럽다" "누나도 미인이다"등등 뜨거운 관심을 드러냈다. 업다운뉴스 뉴스팀

<기사 더보기>

25kg 감량 정종철, '옥동자는 잊어주세요!'

나는 파랑새증후군, 이상을 찾아 떠나고 싶다!

이문식 '치아열연'을 위한다면 생니발치 쯤이야

정준호, 파격 베드신과 노출신에 대해 말하다!

개그맨 이동우 '시력상실'에도 무소의 뿔처럼 가다!

김부선의 충격 발언 그리고 해명까지

자살과정 생중계의 엽기적 사건, 대한민국은 괜찮을까?

광저우 아시안게임 5대얼짱, 얼마나 이쁘길래?

증명사진 찍을 때 적당한 메이크업 비법은?

이의정과 빽가에 이어 김민정까지, 뇌종양이 뭐기에?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