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은비 감량, 이러니 살 빼지 않을 수가?

  • Editor. 업다운뉴스
  • 입력 2011.11.22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은비 감량, 다이어트 성형 효과 톡톡!

최근 YG엔터테인먼트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개된 김은비 감량 사진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김은비 감량 모습을 보면 더 이상 귀여운 소녀의 모습은 찾아볼 수 없을 정도다. 실로 다이어트의 놀라운 성형 효과를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아닐 수 없다.

Mnet ‘슈퍼스타K 2’의 또 다른 히로인 김은비는 슈퍼스타K 출연당시 통통한 볼 살과 귀여운 단발머리, 뽀얀 피부로 많은 팬 층을 확보했다.  스타 오디션 참가자답게 수수하고 자연스러운 매력으로 수많은 오빠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았다. 하지만 이번에 공개된 김은비 감량 사진에서는 원래 그녀 모습과는 180도 다른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같은 소속사 선배인 2NE1을 떠올리게 하는 힙합 여전사의 콘셉트는 이미 김은비가 소녀가 아닌 여인이라는 사실을 새삼 깨닫게 해준다.

이번 김은비 감량 사진 속에서 언밸런스의 스커트와 기하학적인 무늬의 레깅스를 무난히 소화해내는 그녀는 이미 연예인 포스를 작렬한다. 어깨에 아무렇게나 걸친 가죽 재킷과 힙합 전사 특유의 삐딱하게 쓴 모자는 김은비의 반전 이미지를 더 강하게 인식시켜 준다. 특히 놀라운 것은 몰라보게 슬림해진 김은비 몸매 라인이다. 1년 전만 해도 적당히 통통한 체격의 친숙한 선을 가졌던 김은비는 감량을 통해 날카로운 턱 선과 뚜렷한 눈매, 매끈한 다리 라인을 자랑하고 있다. 김은비 감량 사진 속 전체적인 변화는 내년에 선보일 예정인 김은비 소속의 걸 그룹 데뷔에 호기심을 증폭시키는 효과를 발휘한 셈이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슈스케2보다 살 엄청 뺀 듯, 볼 살 완전 실종이다”, “귀여운 느낌이었는데 몰라보게 달라졌다.” “김은비 감량, 강렬한 콘셉트에 잘 어울린다.”“등등의 열렬한 반응을 보이며 게시판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그야말로 김은비 사진은 다이어트가 주는 성형 효과를 완벽히 입증해 주는 좋은 예가 된다. 실제로 김은비는 정식 데뷔를 위해 무려 8kg을 감량한 것으로 밝혀졌다. 이러한 어마어마한 감량 효과는 보는 이들이 감탄을 금치 못할 정도다. 김은비 감량 사진을 가만히 들여다보노라면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이 바로 갸름한 얼굴 라인이다. 과거에는 젖살이 통통하게 올라 비교적 둥근 얼굴형에 속했던 김은비가 체중 감량을 통해 요즘 대세인 V라인 얼굴형의 미인반열에 올라선 것이다. 전체적으로 동글동글했던 얼굴 라인이 변화하면서 이목구비 또한 뚜렷해져 오똑한 콧대와 동그란 눈은 자칫 과한 다이어트로 인해 ‘올드’해 보일 수 있는 김은비를 자신의 나이 대에 맞는 발랄한 이미지로 보이게 하는데 일조하고 있다.

쭉 뻗은 각선미 역시 놀라운 변화 가운데 하나다. 과거 주로 소녀같은 이미지의 플레어 스커트를 자주 매치해 입었던 김은비는 체중 감량 후 성숙한 이미지의 언밸런스 스커트를 코디해 달라진 각선미를 과시하고 있다. 불규칙한 무늬의 레깅스 또한 아무나 소화하기 힘든 아이템인 것을 고려했을 때 이를 완벽히 소화하고 있는 김은비 감량 사진은 그야말로 드라마틱한 변화 그 자체다. 여기에 길게 자란 생머리는 가늘어진 그녀의 몸매 라인과 잘 어울려 한층 더 성숙한 분위기를 뿜어낸다.

실제 김은비 감량은 무려 1년여에 걸쳐 이루어낸 피땀 어린 노력의 결과다. 보다 자연스러운 매력을 강조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성형을 하지 않았다고 밝힌 YG엔터테인먼트 소속사 측의 말처럼 김은비의 눈부신 변신은 오로지 감량으로만 가능했던 것. 과도한 금식이나 지방 흡입술 등의 인위적인 방법으로의 다이어트는 살의 늘어짐 등의 다양한 부작용을 유발한다. 이를 고려한다면 김은비 감량과 같이 긴 시간을 들인 건강한 체중감량은 보다 놀라운 성형의 효과를 가져 올 수밖에 없다. 이 밖에도 10대 소녀다운 뽀얀 피부와 건강한 이미지는 다이어트를 통한 김은비 변신이 더욱 아름다워 보이는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준다. 다이어트, 그야말로 이 세상에서 가장 싸고 부작용 없는 성형 수술이 아닐까? 이안나기자
<기사 더보기>

수영 망언이라고? '마른 자의 비애' 아무도 모른다

조우용 성형전후 모습 그리고 몇 가지 궁금증?

PD수첩 치과그룹, 빙산의 일각이다?

서경석 9kg 감량, 단번에 이렇게 빼도 괜찮을까?

눈 다래끼 전염될까? 안될까?

꽃게, 대게 내장, 카드뮴 기준치 10배 이상 검출

직장인 건망증, 뭐가 원인일까?

수애 과거사진 그리고 외모 변화의 몇가지 요소

본죽 영업정지, 그것만이 능사일까?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